본문 바로가기

South America(2016.6)/Ica Peru

이카 추천 호스텔 - 바나나 호스텔(Banana Hostel)

반응형

이카에 가신다면 바나나 호스텔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1박 했었는데 시설이나 위치 가격 다 만족했었습니다.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1. 위치: 사막 중간에 있는 오아시스 마을이 와카치나인데 바로 그곳에 바나나 호스텔이 있습니다. 

2. 편의시설: 식당이 호스텔 안에 있어서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버기투어도 바로 예매할 수 있고 버스표도 끊어주더라고요. 

3. 가격: 주변에 저렴한 호스텔다는 비싸지만 1박+아침식사 한화로 이만오천원 정도면 부담없었습니다.(알뜰하신 분 제외)


바나나 호스텔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 사진이 없는데 일반 도미토리 식이에요.



이카 버스터미널에서 택시를 타고 10분 정도 가면 와카치나에 위치한 바나나 호스텔이 나옵니다. 바나나 호스텔이 워낙 유명해서 택시 기사들 다 잘 알고 있어요. 

마을 좀 끝 부분입니다.



가격표인데요 저는 75솔짜리 했어요. 도미토리식 방 1박 + 사막 버기투어 + 샌드 보딩 + 아침 식사 이렇게요. 



안에 들어가면 수영장이 바로 있습니다. 수영하는 사람 있더라고요. ㅎㅎ 



이건 아침식사에요.



이것도 아침식사에 포함된 과일 주스입니다. 맛있었어요. 



이건 바 모습이이에요. 여기 오른쪽에서 주문하고 영수증 바에 주면 주문한 것들을 줍니다.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습니다. 식사도 할 수 있고요. 



바나나 호스텔 음식들이 괜찮아서 저렴한 호스텔에 묵는 분들도 식사하러 많이 찾아오더라고요. 

메뉴랑 가격표입니다. 



이게 페루에서 유명한 칵테일?인데 제 취향은 아니더라구요. 



이거 추천합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았어요. ㅎㅎ



목욕탕은 화장실 안에 있는 곳을 사용하세요. 따뜻한 물 나옵니다. 리셉션 뒤쪽으로 있어요. 

여기 바로 옆에도 화장실이랑 공용목욕탕 있는데 따뜻한 물이 안 나왔어요.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밥 먹을 때 귀찮게 했던 고양이에요. ㅎㅎㅎ 바에서 먹으면 괜찮고 낮은 테이블에서 먹으면 계속 옵니다. 3~4마리 있습니다.



호스텔 바로 옆에 언덕이 있어 거기서 찍은 와카치나 모습이에요. ㅎ 바나나 호스텔은 화살표 방향에 있습니다.

이카에 가신다면 바나나 호스텔 가셔도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좀 더 럭셔리한 것을 원하시는 분은 다른 곳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더 괜찮은 호텔도 있었습니다. 


이상 바나나 호스텔 추천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