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th America(2016.6)/Huaraz Peru

페루 버스 추천 - Oltursa(울툴사) 버스

반응형

페루 여행 시 버스 회사 추천해드리겠습니다. 

Oltursa 버스 회사인데 가격이 다른 회사보다 조금 더 비싸지만 버스 상태도 좋고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2층 세미카마를 타더라도 다리를 180도로는 못펴지만 쭉 피고 다닐 수 있습니다. 

2층 제일 앞자리에 타면 180도로 뻗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178인데 쭉 피고 다닐 수 있었어요. 

울툴사에서 와이파이가 된다고 그랬는데 제가 탄 버스는 느리거나 잘 안 됐어요. 


버스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와라즈->리마  55솔 오후10:15 버스 아침6:20분에 리마에 있는 울툴사 도착

리마->이카 55솔 아침 7시인가 7:30분인가 그랬어요. ㅠ 

이카->리마 50솔 오후3:30 버스



리마에 있는 울툴사 회사 정류장입니다. 

리마공항에서 울툴사 회사 정류장까지는 거리가 더 멀고 플라자노르체 버스터미널에서 표구매와 버스탑승이 가능하기 때문에 플라자 노르체 버스터미널로 가세요. 

울툴사 회사에서 리마공항까지 택시타고 갔는데 40솔 줬습니다. 



가는 길에 빵도 주고 음료수도 줍니다.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ㅠ 



2층 세미카마 좌석 모습입니다. 다리를 밑으로 쭉 피고 갈 수 있고 버스가 깨끗하고 쾌적합니다. 



리마 울툴사 버스터미널 내부 모습이네요. 화장실도 있어서 이용하면 되고 와이파이도 됩니다. 



1층은 카마인데 비용이 더 비쌉니다. 비싼 대신 180도로 누워서 갈 수 있습니다. 



2층 버스내부 모습입니다. 저렇게 티비도 있어서 가능내내 영화를 보여 줍니다. 언어는 물론 스페인어에요. 



버스 내부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1층 2층 각각 다 화장실이 있었어요. 



이렇게 공간이 넓습니다. 

페루 내에서 좀더 편하고 쾌적하게 가실려면 울툴사 버스 추천해드릴게요. 가격은 좀더 비싸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