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th America(2016.6)/Huaraz Peru

와라즈 추천 숙소 - 아킬포(Akilpo)

반응형

여행자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아킬포 숙소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사전정보 없이 Triposo 어플에서 가장 가깝고 가격대가 저렴한데로 찾아간 곳이 아킬포였습니다. 

버스회사에서 2~3블록 정도에 떨어져 있고 시장 바로 옆에 있어 찾기도 쉽습니다. 


주소: Avenida Raymondi 510

가격: 저는 싱글룸 사용했었는데 45솔 줬습니다. 한화로 16,000원 정도입니다. 도미토리는 $6입니다.

싱글룸 조건: 침대 + 개인용 화장실 및 욕실

뜨거운 물: 진짜 잘 나왔습니다. 

와이파이: 와이파이도 빨랐어요. 

조식: 조식 없음

위치: 완전 좋습니다. 

직원 친절도: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게 해줘요. 나중에는 친구 같습니다. ^^ 실제로 직원이 한국 사람 부를 때 친구라고 합니다. ㅎㅎ

가격: 저렴하고 가성비 좋음


그래서 개인적으로 아킬포 꼭 추천해드립니다. 



아킬포 일층은 잠겨져 있어서 입구에 있는 초인종 눌러야 합니다. 한번 누르면 문 열어줍니다.



이층에 호스텔 사무실과 여행사무실이 있습니다. 이 직원이 진짜 나중에 친구처럼 느껴진 직원입니다. ㅎㅎㅎ 한국사람들 친구라고 부릅니다. 

도미토리는 싼데 저는 안전상을 이유로 남미여행 때는 싱글룸을 사용했었어요. 

싱글룸이여서 한화로 16,000원 밖에 안했고 뜨거운 물 잘나오고 와이파이도 잘돼서 만족했습니다. 



그 바로 왼쪽에 있는 여행사입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곳 알아보는 것보다 그냥 이곳에서 하는게 낫습니다. 네고 좀 해도 되고요. 

저는 Galaxio라는 여행사에서 산타크루즈 (2박3일)+69호수를 350솔에 했는데 아킬포에서는 산타크루즈 3박4일 280솔이면 됐습니다. 

아킬포에서는 산타크루즈 280솔 + 69단체 33솔하면 313솔 밖에 안되네요. ㅠ 69호수 소그룹으로 해도 55솔입니다.



아킬포 위치입니다. Main Market 바로 옆옆옆에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아킬포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