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th America(2016.6)/Uyuni Bolivia

우유니 추천 호스텔 - Kory Wasy 호스텔

반응형

우유니에서 가성비를 중요시 하는 분을 위해 호스텔 한 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2성급 호텔인 Jumari 호텔에 머물렀는데 하루에 $40에 와이파이가 너무 느려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 외 비해 Kory Wasy 호스텔은 인터넷도 빠르고 스팀도 그 가격대에 비해 시간대가 정해져 있지만 나오고 가격도 저렴했어요.

저는 Kory Wasy 호스텔에 자지는 않았지만 투어 때 만난 동생이나 형들이 가격대비 다 좋다고 그랬어요. 


저는 인터넷만 사용했는데 진짜 주마리 호텔보다 빠르고 좋았습니다. 



Kory Wasy 호스텔 정면 모습입니다. 한 블록만 뒤로 가면 여행사들이 있고 이쪽 골목에는 식당들이 있어요. 



하루에 가격은 인당 80볼입니다. 한화로 14,000원 정도네요. 조식은 그 대신 없지만 스팀도 되고 따뜻한 물도 나옵니다. 



주소랑 위치입니다. 라파즈에서 버스 타고 내리면 명함 밑에 우유니 부분 쪽이에요. 걸어서 3~5분 거리입니다. 여행사는 위쪽 한 블럭만 더 가면 있고요.



3층까지 있었어요. 



투어 때 만난 형이 잡은 방이였습니다. 가격대비 진짜 괜찮았습니다. 



개인용 욕실도 있고요. 

우유니에 가신다면 Kory Wasy 호스텔 가셔도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그 밑에 식당 있는데 신라면도 팔고 있습니다. 

신라면 가격이 끊인거는 일인당 30볼이었습니다. 컵라면은 더 비쌌어요. 5,200원 정도하네요. ㅎㅎㅎ 진짜 비쌉니다. 

가성비를 중요시 하는 분들은 이곳에 가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브리사 투어 바로 옆에 있는 호스텔도 있는데 거긴 뜨거운 물도 잘 안나오고 시간도 정해져 있고 라지에이터도 없습니다. 거기 있던 형이 이쪽으로 옮겼어요. 


이상 우유니 추천 호스텔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