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th America(2016.6)/Uyuni Bolivia

우유니 투어 단체사진들(데이,선셋,선라이즈 브리사투어)

반응형

우유니 브리사 투어를 통해 찍은 단체 사진들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저는 4번의 투어를 했었는데 모두 브리사를 통해서 했었어요. (데이+선셋, 선라이즈, 데이, 선셋)

담당 브리사 직원 개인에 따라 사진 수준에 차이가 있는데 1명 빼고는 다 괜찮았습니다. ^^

특히 까를로스가 사진도 잘 찍어주고 재미있는 동영상도 찍어줬었어요. 


우유니 투어 하기 전에 포즈 같은 것도 미리 생각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직원들이 포즈도 알려주는데 독창적이고 더 기발한 포즈를 취할려면 미리미리 생각해서 가시고 소품 같은 것도 챙겨가서 찍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차량 한대에 7명이 최대여서 다른 차에 있는 분들과 같이 찍었어요. 우유니 글자입니다. ^^




위에 사진은 선셋 때 찍은 사진이에요. 물 있는 곳은 선라이즈 아니면 선셋입니다.



이 위에 사진은 데이 때 찍었어요. ㅎㅎ


선라이즈 때 찍은 사진들이 반영도 좋게 젤 괜찮은 것 같아요. 카를로스가 찍어줬습니다. 

바람도 적게 불고 구름도 없고 반영 사진 찍기 딱 좋습니다.



이건 데이 투어 때 찍은 사진이에요.



이건 선셋 때 찍었습니다. 에불루션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이건 선셋 투어 때!


우유니 가신다면 재미있는 포즈나 소품 준비해서 이쁜 사진 많이 찍으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