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th America(2016.6)/Cusco Peru

리마공항에서 버스터미널까지 적정 택시 가격(Plaza Norte Bus Terminal)

반응형

리마공항에서 Plaza Norte Bus Terminal 가는 적정 택시 가격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공항 2층 인포메이션에 물어본 결과 버스로 가기는 어렵고 택시를 타라고 그랬습니다. 적정 가격은 15솔. 한화로 5,300원 정도입니다.

공항1층 인포메이션은 영어를 못합니다.ㅠ 


공항 앞에 택시들이 많이 대기하고 있었는데 최소 가격이 40솔이었습니다. 한화로 14,000원 정도네요. 다들 가격표를 들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공항 밖을 나갔습니다.

공항 밖을 나가니 최소 가격이 30솔, 한화로 10,500원. 그래도 20솔로 네고해서 버스터미널을 가게 되었습니다. 

택시 기사들한테 무조건 20솔이라고 이야기 하면 한명은 오케이 하게 되어있습니다.^^


공항 바로 앞에 있는 택시들은 힘들 수 있으니 저처럼 일반 국도에 나와서 흥정해보세요. 공항 앞 좌측으로 조금만 걸어나가면 됩니다. 



리마 인포메이션에서 준 지도입니다.

좌측 리마공항에서 플라자노르테 버스 터미널까지는 지도와 같습니다. 택시로 35분 걸렸습니다.

시간대가 안 좋아서 그랬는지 차가 학교 앞에서 한참 정차 되었습니다.



공항 입구 나가서 일반국도에서 20솔로 네고했던 택시입니다. 



터미널에서 와라즈행 저녁9:30분 버스를 30솔에 예매했습니다. 

캐리어가 있었는데 미리 버스회사에 맡길 수 있고 버스에 알아서 실어줍니다. 



지인이 Outursa 버스가 좋다고 추천했지만 안타깝게 좌석이 없어서 다른 곳에서 예매했네요. 

미리 버스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공유해드리겠습니다.->  https://busportal.pe/en/home

가격과 좌석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리마공항에서 버스터미널까지 적정 가격은 20솔, 소요시간은 25~35분, 공항 앞 일반 국도에 있는 택시와 네고하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