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Hochiminh Cafe, Bar, Restaurant

호치민 분위기 좋은 루프탑바 - Glow Skybar

반응형

칠바 소셜클럽에 이어 호치민에 있는 Glow Skybar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소 공유해드릴게요.
93 Nguyen du District 1, Rooftop of President Place Ho Chi Minh City

​Glow Skybar는 입구에 종업원이 있어 루프탑바까지 안내해줍니다. 엘리베이터 내리면 아래 층인데 위 사진과 같이 계단으로 올라와야 해요.

​GLOW 알파벳이 정면에 위치해있습니다. 우리말로 빛나다, 상기되다 라는 뜻입니다. 

​조명이 색이 계속 바꼈어요. 

​여기는 아래층에 있는 자리에요. 저는 8시 정도에 갔었는데 사람들이 없었네요.

​계단으로 올라가는 벽에 있는 촛불들 모습.

​계단 올라와서 보이는 모습입니다.

​이건 스카이바 모습이에요. DJ는 왼쪽 끝에 있답니다.

​바에 앉아 마실걸 주문하면 됩니다.

​맥주 가격이 Social Club 보다는 천원 정도 더 비싼 것 같아요.

발전하고 있는 호치민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빈컴센터, 까라벨, 샤라톤 호텔 모습도 보이고 인민청사 건물도 보이네요.

​이런 곳에 앉아서 편하게 이야기 주고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후지 X70으로 찍은 장노출 사진이에요. 테이블에 올리고 찍었는데 역시 사진 잘 나옵니다. 빛갈라짐도 이쁘게 잘 나왔어요 ㅎㅎ 전에 안 이쁘다고 그랬는데 수정해야겠습니다.

​DJ모습이에요. 그 뒤로 비텍스코 빌딩이 보입니다. 


칠바와 소셜클럽의 호치민 뷰가 다르듯이 Glow Skybar도 다른 방향에 위치해 있어 야경이 다릅니다.

Glow Skybar에서 본 야경은 좋았어요. Social Club에서 바라보는 뷰보다 더 좋은 것 같습니다. Chillbar도 좋지만 여기서는 좀더 가까이에서 보는 느낌이에요.

가격은 음 다른 곳보다 좀더 비싼 편입니다. 가장 싼 버드와이저 맥주가 130,000동 + 서비스비 + 부가세 하면 한화로 7,000~8,000원될 것 같네요.

저는 콜라 마셨는데 콜라 65,000 + 서비스비 3,250 + 부가세 6,825 해서 총 75,075 vnd가 나왔어요. 한화로 3,800원 정도입니다^^

호치민 스카이바 공통점은 다 DJ가 있다는건데요, 여기도 있어요.
호치민의 야경이 궁금하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