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The South

무이네 지프투어 - 신카페 이용(투어 가격, 스케줄, 호치민행 버스 시간)

반응형

무이네에 가면 해야 할 1순위는 바로 지프투어입니다. 

저는 지난 주 무이네 1박2일 다녀왔는데요, 신카페 버스로 호치민에서 무이네 신카페 도착 후 바로 다음날 아침 지프 투어를 신청했습니다. 

투어에는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 단체 투어 - 신카페 단체 버스 이용. 일인당 139,000동입니다. 한화로 칠천원 정도입니다.

2. 개인 그룹 투어 - 지프를 이용 금액은 그룹으로 549,000동입니다. 한화로 2만8천원 정도하네요.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


투어 순서는 호텔 픽업 -> 화이트 샌둔에서 일출 약 50분 -> 레드 샌둔 보기 약 30분 -> 어촌 마을 약 20분 -> 요정의 샘물(이건 패스했는데 30분 이상일거에요^^) 입니다. 


무이네에서 화이트 샌둔까지 거리가 제법됩니다. 40~50분 걸렸네요.



호치민에서 신카페 버스를 타고 무이네에 오면 종착지가 바로 이곳입니다. 

바로 들어가서 표를 예매할 수 있어요.





일출 그룹 투어는 139,000동 한화로 7천원 정도인데 지프가 아닌 버스일 수가 있습니다.



이건 따로 지프 신청했을 때 3명 가격입니다. 가격은 549,000동 한화로 2만8천원 정도네요. 

저 오만동은 신카페에서 거리가 떨어진 호텔에서 픽업할 때 기사에게 50,000동 더 주라는거에요. 한화로 2천5백원 정도네요.

호텔이랑 방번호도 알려줘야 합니다.



반나절 투어 정보입니다. 단체 투어하면 Fairy Steam은 가지 않네요.  

요정의 샘물은 전에 한번 올린 적 있으니 참조하세요. 저희는 호텔 조식을 더 먹기 위해 가지 않았습니다^^

http://loveorlife.tistory.com/26




이건 무이네에서 다른 곳에 가서 버스 시간표입니다. 

무이네에서 호치민, 나짱, 달랏, 호이안, 훼, 하노이까지 다 있네요. 


지프 투어 내용은 다음 포스터에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