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2012.10)

버즈 칼리파 전망대 인터넷으로 예매하기

반응형

버즈 칼리파 전망대를 가기 위해서는 인터넷으로 예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스케줄을 확실히 잡을 수 있기 때문이죠^^

일단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tickets.atthetop.ae/atthetop/

1. 홈페이지 접속하면 Next를 누르세요. 티켓 타입과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At the Top Sky는 125층과 148층까지 갈 수 있다는 점을 저도 오늘 알았습니다. 가격도 물론 2배 이상으로 비싸지만 나중에 도전하고 싶네요^^

일반 시간에 124층 전망대 가격은 성인 AED 125 한화로 4만원 정도네요. 저는 3만원이었는데

저녁 노을 시간 때는 AED200 한화로 64,000원 정도입니다. ^^ 비쌉니다.

입장 45분 전에 오라고 있습니다.


2. 원하는 날짜 선택 후 Next 누르기


3. AT THE TOP 또는 AT THE TOP SKY 두 개중에 고르기


4. 일반 관람 또는 추가 패키지 선택하기

비쌉니다. ^^ 카푸치노 커피랑 케이크 먹는데 46,000원부터 시작되네요. 웬만하면 GENERAL ADMISSION이 좋을 것 같습니다.


5. 입장 시간 선택하고 Next 누르면 됩니다.

6. 개인정보 넣기

7. 관광객수 넣고 컨펌 클릭하고 넥스트

8. 동의에 클릭하고 구매버튼 누르면 됩니다. 저는 여기까지입니다. ㅎㅎ 신용카드로 결제할 것 같네요.

즐거운 두바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