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관련 유용한 정보

인터넷 면세점으로 가장 저렴하게 면세 구매하기

반응형

면세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소개드릴게요. 


면세품을 구매하는 방법은 일단 해외여행 비행기 티켓이 있어야 합니다. 준비가 되었다면 아래 3가지 방법으로 면세 구매가 가능합니다. 


1. 인터넷 면세점 - 인터넷 사이트 가입 필요(롯데, 신라, 신세계, 기타 등등 면세점 사이트)

2. 공항 면세점- 출국 당일 면세점에서 구매 가능(쿠폰 및 직원에 따라 직원 할인 가능함)

3. 시내 오프라인 면세점(매장)


저는 이 중에서 가장 저렴하게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인터넷 면세점 이용 방법을 설명해드릴게요. 

먼저 얼마나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지 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예 1)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이용 - http://www.ssgdfs.com/

제품 정상가 63만 원에서 회원 할인 및 쿠폰, 적립금 사용으로 최종 37만 2천 원에 구매(26만 원 할인)




위에는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매한 내용인데 실제 판매 가격에 비해 무려 26만 원 정도 할인을 받았습니다. 먼저 어떻게 가능한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기준)


1. 쿠폰 적용하기 - 쿠폰에는 15% 정률 쿠폰, 액수에 따른 정액 쿠폰, 첫 구매 쿠폰, 모바일 이용 쿠폰, 기타 등등 정말 많고 다양합니다. 15% 정률 쿠폰 사용 시에는 중복 적용되지 않지만 그 외에는 중복 적용도 가능하니 저렴한 방법을 찾으시면 됩니다. 저는 언제나 15% 정률 쿠폰을 적용합니다. 


한 가지 특수한 점은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 제품이 있을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저번에 구매했을 때는 쿠폰을 적용 못했네요. 판매가 정말 잘 되는 제품 또는 기타 제품에 한해서는 쿠폰 적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www.ssgdfs.com/shop/promotion/couponZone?_CAD=KgCpn - 신세계 쿠폰 주소입니다.


2. 적립금 쌓기 - 신세계 인터넷면세점의 가장 좋은 점입니다. 적립금을 정말 풍성하게 주고 있습니다.(저는 신세계 직원 아닙니다 ㅎㅎ 소비자죠)

적립금 사용 시 주의할 점은 총 금액의 30%까지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각 적립금 별로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행운의 주사위 이벤트는 유효기간이 한 달이기 때문에 제가 추천하는 방식은 비행기 티켓 구매 완료 후 그 전달 1일부터 계속 주사위 적립금을 채우고 마지막 날 다른 적립금과 같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148,964원 할인받았네요.^^ 적립금 많이 주는 달이었습니다.


3. 온라인 할인 할인 - 실제 시중 가격에서 인터넷 면세점에서 샀을 시 할인 받는 금액이에요.


4. 생일날 적립금 받기 -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은 고객 생일 때 적립금을 줍니다. 신청해야 나오니 꼭 개인정보 가서 확인하세요.


5. 회원 등급 할인 받기 - 회원 등급별 적립금 및 할인율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6. 출국 정보 입력으로 적립금 받기 - 출국 정보를 업데이트 시키면 2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 있습니다.


http://www.ssgdfs.com/shop/promotion/detailEventClass01?eventId=06490


7. 모바일앱으로 구매로 할인 더 받기 - 모바일앱으로 구매하면 추가 쿠폰 및 적립금이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으로 구매했던 저의 노하우였습니다.^^ 상당히 많은데 없어질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아래는 신라면세점에서 구매한 내역입니다.

신라면세점도 쿠폰과 적립금이 있고 모바일로 구매시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신세계만큼 다양한 적립금 이벤트는 없지만 제품이 워낙 많기 때문에 신라면세점도 이용하고 있답니다.



저는 $57.12 + 44,449원 할인 받았습니다. 


일 인당 총 $3000까지 구매 가능하지만 $600까지 면세 한도(일인당)이며 그 외에 금액에 대해서는 세관에 신고하여 세금을 내야 합니다. 본인의 면세한도 적용금액은 구매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캡쳐한 사진에도 면세한도 적용금액이 표기되어 있네요.


인터넷 면세점 활용으로 좀 더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셨으면 합니다.^^

도움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