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The North

하노이 여행 풍경 사진

반응형

이틀간의 하노이 여행 동안 찍은 사진 중 제가 좋아하는 사진 보여드릴게요.

이번 여행은 3박4일 일정으로 1일은 하노이 2일~3일 사파 4일은 하노이 일정으로 잡았습니다.

잠은 하노이->라오까이->하노이 2박을 밤기차에서 했고 1박은 사파에서 했습니다.



길거리에서 과일과 고구마 땅콩을 파시는 아주머니 사진입니다.

의사를 물어보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자두도 만동치 사먹었는데 크기는 작은데 맛있었습니다. 



파인애플 한개에 10,000동이었습니다. 한국돈으로 오백원이네요.

다들 열심히 사시고 계셨어요.



길거리에서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손님을 기다리는 이발사 모습입니다. 스냅샷으로 찍었어요.



안녕^^ 꼬맹이 사진입니다. 할아버지께 양해를 구하고 찍었답니다.



하노이역에서 문묘가는 길에 먹은 쌀국수입니다.



유명한 맛집이 아니더라도 길거리에서 한번 먹어보세요. 

맛있었어요.



이렇게 다 먹었었어요 ㅎㅎㅎㅎ



쌀국수를 사먹은 골목 사진입니다.



이렇게 요리를 하고 계세요.



하노이 문묘에서 사진을 찍는 어린이들입니다.



하노이 큰도로 사진이고요,



붉은 색으로 칠한 문과 창틀도 찍었어요.



사람 사는 냄새가 물씬 납니다.



이렇게 길거리에서 이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거리 사진이에요.



복권을 파시는 모습이고요.



길거리에서 음식을 먹는 모습도 흔하게 볼 수 있답니다.



거리를 가득채우고 있는 오토바이 모습입니다.



흥겹고 춤을 배우고 있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군복을 입은 아이 모습입니다. 



옛날 건물을 그대로 이용하는 모습도 많이 볼 수 있어요.



깊은 생각에 잠기신 것 같은 할아버지의 뒷모습도 담아보았습니다.

하노이에서는 역사유적지를 많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하노이 여행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