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The North

사파 1일차 - 함종산 전망대에서 본 사파 모습

반응형

함종산 전망대에서 본 사파 모습 아래와 같습니다. 

우선 사진 먼저 보세요~

정상 도전은 실패했지만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습니다.^^



후지 X70 미니어처 효과로 찍어본 사파 도시 모습이에요. 색감이 더욱 진득해지고 상하가 흐려져서 장난감 느낌이 나요.



이거 머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제 취향은 아니네요 ㅎㅎ



빨간색만 보이게 하는 효과에요. 한가지 색상이 풍부할 때 적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전망대에서 본 사파 좌측 모습. 좌측 부분에서 버스 내리고 성당도 있고 전망도 좋습니다. 호텔 잡을거면 좌측으로 잡으세요.

사파 유니크 호텔 강추!!!^^(이 호텔에 감동 받아서 추천해드려요 ㅎ 아무런 관계 없습니다.)



중간 모습.

전 이쪽에 가지 않았어요. 시간이 너무 없었어요.



우측 모습입니다. 운동장도 있고 오른쪽에 마켓 같아요.



파노라마로 담은 모습입니다.



함종산 플라워 가든 모습이구요.


전망대는 중간에 있는 이곳에서 좌측에 있습니다.



저기 전망대 작게 보이시죠? 



천국문을 통과하면 그네가 있는데 저쪽 방향으로 쭈욱 가면 돼요.

저기 혼자 여자분 걸어가네요.



바위 통로를 지나면 전망대가 나옵니다. 저기 진짜 좁아요.

벳남 모자 정면으로는 통과 안됐어요 ㅎㅎ




이상 함종산 전망대에서 본 사파 모습이었습니다.

소요시간은 왕복 1~2시간 잡으시면 됩니다.

빨리 볼거면 1시간이면 충분하고 여유있게 보고 싶으면 2시간 생각하시면 돼요.

저는 정상 도전하다가 실패해서 2시간 정도 걸렸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