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The North

베트남 1일차 - Cong 카페에서 코코넛커피 마시기(후지 X70으로 촬영)

반응형

하노이 대성당(성요한성당) 거리 건너 좌측에 Cong 카페가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도 하노이 사시는 네이버 블로거 글보고 갔었는데 대만족이었어요.




대성당 앞에서 건너편 좌측에 있습니다.



저기로 들어가세요:)



직원들이 군복 비슷한 옷을 입고 있답니다.



코코넛 커피였어요. 가격은 45,000동입니다. 한화로 이천 오백원 정도하네요.



맛은 정말 맛있어요:) 코코넛 맛도 나고 커피맛도 나고 시원하기도 하고 더위를 식히기에 최고에요!




요런 것도 있었어요.





이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옛날 베트남 사진들이 있었는데 그걸 못 담았네요.

사진들 느낌 참 좋았는데....



이거는 코코넛 스무디로 시킨건데 코코넛 커피랑 맛이 같았던 것 같아요. 가격은 스무디가 이백원 더 비쌌어요. ㅎ

이층 모습이 없네요 ㅠ 

스타벅스나 하이랜드 보다 하노이 가셨다면 Cong 카페 꼭 가세요.

저는 첫째날도 가고 사파 다녀온 마지막 날에도 다녀왔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