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쉐보레 장림지정서비스 센터 이용 후기

반응형

오늘은 쉐보레 장림지정서비스 센터 이용후기 올리겠습니다. ^^ 

엔진오일 교환 및 공기압 부족 경고가 떠서 가게 되었는데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일단 주소 및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부산광역시 사하구 을숙도대로 710

지번 부산광역시 사하구 장림2동 91-7

전화번호
051-262-8275
분류
자동차정비,수리 > 쉐보레서비스센터
대표키워드












장림지정서비스 센터는 쉐보레 판매점과 SK다대주유소 사이에 있습니다. 그 사이에 있기에 잘 안보여요!



쉐보레 장림지정서비스 센터 사장님 명함입니다. 제 차 엔진오일 교환과 차량 점검해주셨는데 정말 친절하셨어요. 




영업시간은 위사진과 같고 일요일은 쉽니다. 



이건 시간당 공임입니다. 



주차를 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어떤 서비스를 받을건지 다 확인하십니다. 



고객휴게실이 있어서 편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차량 수리를 하고 계시네요~



휴게실에서 편하게 커피랑 율무차 및 물도 마실 수 있습니다. 신문,잡지도 있었어요. 




휴게실에 있던 차량관리 정비팁입니다.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하기 위한 좋은 팁 같네요. ㅋㅋㅋ 안전운전을 위해 꼭 저렇게 해야겠네요. 



본격적인 엔진오일 교체를 위해 차량을 올렸습니다.



엔진오일을 교체해주시고 바로 공기압을 넣어주셨어요. 계절이 바뀔 때마다 한번씩 점검을 받는게 좋다고 하셨습니다. 

공기압을 넣어주시면 펑크유무도 바로바로 확인해주셨습니다. 



그 후에는 하체에 문제가 없는지 일일이 확인해주셨어요. 

제가 특별하게 말을 한 것도 아닌데 정말 친절하게 이상유무를 확인해주셨습니다. 

주차할 때 바퀴가 조금 쓸린거 외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셨어요. 



기본적인 차량점검을 다해주셨고 워셔액도 채워주셨답니다. ㅋㅋ



이건 제가 수리한 내역입니다. 

순정네비 업데이트도 부탁하였지만 공임비가 발생하고 개인이 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친절하게 사이트와 방법도 알려주셨어요. 

하단이나 사하에 사시는 쉐보레 차주분들은 장림지정서비스 센터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 쉐보레 장림지정서비스 센터 이용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