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실내수영장 이용후기

부산 만덕 실내수영장 - 현대레포션(현대스포렉스) 스포츠센터

반응형

오늘은 부산 만덕동에 있는 실내수영장을 다녀왔습니다.

이름은 현대레포션 스포츠센터이고 주소는 부산 북구 덕천로 29 5 입니다. 

 

 

만덕 현대레포션 스포츠센터에는 사진과 같이 주차장이 있어 편리하였습니다. 수영장 이용한다고 이야기하면 주차비 받지 않습니다. 주차하시고 끝에서 왼쪽으로 가면 됩니다. 

 

 

현대레포션 스포츠센터 이용시간입니다. 


여기는 카운트입니다. 저는 토요일 오전에 갔었는데 자유수영 가능했어요. 



강습료와 스케줄 확인해보세요.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습니다. 


자유수영은 6,000원이었어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네요^^; 


시설은 나름 괜찮았습니다. 목욕탕에 탕도 있었고요. 

 

 

현대레포션 실내수영장은 어른용 1개, 유아용 1개, 초등학생용? 1개 총 3개 풀장이 있었어요. 

초등학생들이랑 학부모랑 같이 하더라고요. 저기 라인길이는 20미터 정도입니다. 

 

 

여기는 어른라인인데 25미터 총 6개 라인이 있는데 너비가 상당히 넓었습니다. 

 

제 평가는 ㅎㅎㅎ 

 

수질 상태: 양호(락스 냄새 안 나고 깨끗함)

시설: 시설은 예전 건물이랑 보통 정도인 것 같네요. 아주 나쁘지는 않고 아주 좋지도 않고요. 

주차장: 주차장이 넓고 정말 괜찮아요. 또한 실내 주차장이라서 좋습니다. 

사용인원: 토요일인데 사람이 없고 특히 젊은 사람들은 없었습니다. 할머니들이 12시부터인가 수중 에어로빅을 하셔서 저 라인을 사용할 수 없었네요. 스케줄 잘 확인하고 가세요! 

 

이상 현대레포션 스포츠센터 이용후기였습니다. ^^

그렇게 알찬 정보는 아니고 그냥 제 후기 적는 것 같으니 양해 바랍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