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실내수영장 이용후기

명지실내수영장 - 명지레포츠센터 이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다녀온 명지레포츠센터 이용후기 올립니다.
저는 현재 승학스포츠센터에서 수영을 하고 있고 주말에 가끔 다른 수영을 가는데 다대실내수영장에 이어 오늘은 명지레포츠신터에 갔어요.



건물이 무척 깨끗했던 명지레포츠센터 모습입니다.
명지레포츠센턴 주차할 곳은 많았지만 토요일 10시정도라 그런지 만차였어요. 그래서 주위에 불법 주차한 차고 많았고요. 저는 바로 옆에 있는 명지 구청? 경비분에게 연락하고 주차 허락을 받았답니다 ㅎㅎ



일일자유수영 금액은 5,500입니다. 승학과 다대의 중간 가격이군요.



레인은 총 6개이고 25미터입니다.
물은 정말 깨끗하고 락스 냄새가 나지 않았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갔던 곳 중 젤 좋았어요!



어린이용 풀장도 넓고 잘 되어 있답니다. 명지 주택단지에서 가까운 곳이라 접근성도 좋아서인지 명지 쪽으로 이사하고 싶은 맘이 들었네요.



1층 입구에서 풀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는 것도 다른 곳과 차별된 것 같았어요. 제가 안가본 다른 곳에도 있을 수 있지만요.



마지막으로 제 평가입니다.

수질: 굿굿
시설: 굿굿 ㅎㅎ
주차장: 다른 곳에 비해 좋음. 주차공간이 정말 많아요. 물론 꽉 차지만요.
접근성: 명지에서 접근성 최고이지만 다른 지역은 좀 불편해요. 명지가 부산 구석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가격: 보통!

이상 오늘 다녀온 명지레포츠센터 이용후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