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2017.5)/Fukuoka

유후인 긴린코 호수 구경하기(후지X70)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인기 온천 관광지인 유후인을 꼭 넣어실건데요, 오늘은 제가 유후인에서 찍은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런 것들을 볼 수 있구나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



유후인은 료칸을 이용하실 분들에게 좋은 곳 같아요. 저는 당일치기로 가서 료칸을 즐기진 못했지만 아쉽더라구요. 

이런 아름다운 곳 주위에 교칸들이 있답니다. 



유후인의 상징인 긴린코 호수 모습입니다.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호수 밑에 온천이 솟고 있어 수온이 높기에 안개가 피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이쁜 사진을 찍기 위해 이른 아침에 온다고 하는데 전 당일치기로 가서 그 모습을 볼 수 없었습니다. 겨울에 특히 이쁘다고 합니다. 



긴린코 호수에 있는 사원? 모습



호수가 깨끗하고 많은 물고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긴린코 호수 주위에는 이쁜 카페와 식당이 많아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아요. 







유후인역에서 내려 긴린코 호수로 가는 길에는 많은 상점과 식당이 즐비합니다. 



환전소도 있었는데 부산 사설환전소에서 한 환율이 더 좋았습니다. ㅎㅎㅎ














이건 제가 점심으로 먹은 음식 ㅋㅋ 뭐죠 이거? 유후인에 금상 받은 고로케 집도 있다는데 전 안갔어요. 










내용은 없고 사진만 올렸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