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Los Angeles

LA여행 -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둘러보기

반응형

LA여행 시 꼭 한번은 들리는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서 제가 본 것들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저는 운이 좋았는지 벤허 영화 시사회도 봤었어요 ㅋ 배우가 직접 거리와 와서 같이 셀피도 찍어주더라구요. 전 앞줄이 아니라 아쉽게도 그렇게는 못했습니다. ㅠ 



주소6801 Hollywood Blvd, Los Angeles, CA 90028 미국



영화에서나 보던 할리우드 거리에 직접 가보니 생각보다 그냥 그렇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감흥이 덜 했어요. 그냥 일반 미국도시인데 길바닥에 별모양이 있는 곳? 


위키백과에서 가져온 명예의 거리 설명입니다.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Hollywood Walk of Fame)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할리우드에 있는 유명한 보도이다. 할리우드 대로부터 바인 스트리트까지 이어진다.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활약한 인물의 이름이 새겨진 2,000개 이상의 별 모양의 플레이트가 묻어져 있으며, 유명한 관광지가 되고 있다. 매년 별의 수는 증가하고 있으며, 추가하는 행사에는 본인도 참여한다.

1959년 할리우드 상공회의소에 의해 설립되었다. 처음 반년 만에 1,500개 이상의 별이 입성하였으며, 1994년에 2,000개를 넘어섰다. 현재는 매년 6월에, 영화, 텔레비전, 음악, 라디오, 연극 5개 분야에서 활약한 인물을 대상으로 20명 정도의 후보가 일반 투표에 의해 선정된다.



첫 번째로 찍은 배우는 바로 존 쿠삭입니다. ㅋㅋ 아이덴티티 보고 좋아진 배우인데 길거리에 있더라구요. 영화 카메라 의미는 아래와 같습니다.


Walk of Fame Category Motion Pictures.jpg "영화 카메라"는 영화 산업에 기여한 자를 의미한다.
Walk of Fame Category Television.jpg "텔레비전 수신기"는 텔레비전 산업에 기여한 자를 의미한다.
Walk of Fame Category Recording.jpg "축음기판"은 음악 산업에 기여한 자를 의미한다.
Walk of Fame Category Radio.jpg "무선 마이크"는 라디오 산업에 기여한 자를 의미한다.
Walk of Fame Category Theater.jpg "가면"은 연극 산업에 기여한 자를 의미한다.




이곳이 본격적인 명예의 거리에요. 그냥 쇼핑몰 많고 극장있는 미국 도시입니다. ㅋ 너무 기대하지는 말고 오세요. 



제가 좋아하는 미드 하우스 오브 카드의 주인공 케빈 스페이시!!! ㅋ 당연히 있군요. 



명예의 거리에서는 다양한 영화 캐릭터들도 분장한 사람들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가위손입니다. ㅋ



여긴 쇼핑센터인데 전 여기서 오클리 가방이랑 선글라스를 저렴하게 살 수 있었어요. 식당도 많아서 이곳에서 휴식을 취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건물 위로 올라가면 저 멀리 있는 할리우드 사인을 볼 수 있어요. 




해리슨 포드도 당연히 있죠? ㅋㅋ 사실 첨에는 관심을 가지면서 봤었는데 금세 흥미를 잃었습니다. 너무 많았고 더웠어요. 



ㅎㅎㅎ 트랜스포머 캐릭터와 사진을 찍는 아이들 모습이 귀엽습니다. 



명예의 거리에 오셨다면 TCL 차이니즈 극장 기념사진은 찍어셔야겠죠? 중국식 스타일의 맨즈 차이니즈 극장이 유명한 이유는 제일 먼저 영화를 상영하는 곳이자 영화 행사가 열리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작년 8월에 가서 역대급으로 망했던 영화 벤허의 주인공을 볼 수 있었어요 ㅋㅋㅋ 



사실 중국 스타일은 아니고 약간 태국+일본 스타일 같아요. 사무라이 느낌이 나서요. 



레드카펫을 깔아두고 방문을 막고 있었습니다. 평소에는 관람이 가능한데 가이드를 받아야 합니다. 



슈렉! 



각종 기념품을 살 수 있습니다. 간판마다 세계 최고라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이병헌 사인도 있다는데 안 찾았어요. 




저녁이 되니 TCL 차이니즈 극장 앞에서 할리우드 배우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각종 언론사에서 나와 촬영을 하고 있네요. 



1억달러의 제작비에 이은 북미 흥행 2640만 달러는 폭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그래도 할리우드 거리에서 영화 배우도 직접 본지라 흥행되길 원했는데 완전 망했네요. ㅠㅠ 괜히 저 때문인 것 같고 ㅋㅋㅋㅋㅋ 




갑자기 반대편으로 오는 배우 및 스탭 모습입니다. 



친절하게 와서 일일이 셀피를 찍어주더라구요. 벤허 영화의 주인공 잭 휴스턴입니다.  완전 친절하고 잘생겼어요. ㅋㅋㅋㅋ



저도 앞줄에 있었으면 같이 찍을 수 있었지만 오징어가 될걸 알기에 그러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 절반 정도 찍어준 것 같습니다. 그 후에는 일정으로 인해 자리를 옮겼어요. 



완전 친절친절한 잭 휴스턴 사진 한장 더 올렸습니다. ㅋ 실물 보면 진짜 근사해요. 




할리우드 거리는 밤이 되니 더욱 사람들이 붐비더군요. ㅎㅎ 이상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서 본 모습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