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실내수영장 이용후기

하단에서 가까운 실내수영장 - 승학스포츠센터

반응형

이번에는 제가 현재 다니고 있는 승학스포츠센터 소개입니다. ^^ 

전 지금 부산에서 직장생활 중인데요, 퇴근 후 수영을 너무 배우고 싶었어요. 그래서 여러 곳을 알아봤는데 초급 강습 신청하기가 너무 힘들고 경쟁률이 치열했습니다. 또한 거리도 제가 생활하는 하단에서 꽤 멀었습니다. 그러다가 승학스포츠센터를 알게 되었습니다. 


승학스포츠센터의 가장 큰 장점은 수영 초급강습 신청이 너무 쉽다는 것입니다. ㅎㅎㅎㅎ 사람들이 많지 않기에 원하는 날짜에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었어요.

또한 물이 정말 깨끗합니다. 다른 곳은 탁하다고 하는데 승학스포츠센터는 끝이 투명하게 보일 정도로 깨끗하게 관리 중입니다. 


주소부산광역시 사하구 괴정4동 1068-6
연락처051-204-1666




승학스포츠센터 모습입니다. 산 중턱에 위치해 있어 걸어가면 산행하는 느낌이 날 정도입니다. ㅎㅎㅎㅎ 주차공간은 보이시는 곳과 좌측에 있어요. 

도보로 가실거면 사하역에서 내려서 1번 출구로 쭉 가 삼성디지털플라자에서 우측으로 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구글지도 켜고 가세요^^ 





저곳이 입구입니다. 수강을 하면 카드를 줍니다. 카드를 매일 가져가서 바코드를 찍으면 직원이 사물함 열쇠를 줍니다. 



여긴 신발장이에요. 파랑색이 남자신발장이고 분홍색이 여성신발장입니다. ㅎㅎ 전 이틀 정도 몰라서 들고 올라갔었어요. 



계단 올라가다 밖에 찍은 사진인데 진짜 산중턱에 있다는걸 느끼실겁니다. ㅎㅎㅎ 

부산은 참 신기해요^^ 



헬스장도 있는데 운동하는 분이 없어 안 찍었어요. 헬스기구들이 정말 많습니다. 제일 위에는 이렇게 배드민턴장이 있어요. 

2층이 여성목욕탕이고 3층에 남성목욕탕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실내수영장 모습입니다. 물 진짜 깨끗한게 느껴지시죠? 제가 찍었을 때는 8시 반이라 사람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ㅎㅎㅎ 

또다른 장점으로는 강사2분이 계신데 처음 담당하시는 1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강습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 

전 여자강사님이 강습해주는데 너무 잘 알려주셔서 수영이 금방 금방 늘고 있답니다. 


하단에서 직장 생활하시는 분들 중 수영하고 싶으시면 꼭 승학스포츠센터로 오세요^^ 가족같은 분위기로 즐겁게 수영을 배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