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 (2016.7~8)/New Orleans

재즈의 고향인 뉴올리언즈 거리에서 즐기는 공연들(동영상 첨부)

반응형

도시 전체가 재즈와 다양한 음악으로 가득채워지는 뉴올리언즈의 거리 동영상 보여드리겠습니다. 

뉴올리언즈는 정말 매력이 가득한 도시입니다. 

제가 아이폰으로 찍은 동영상 한번 봐주세요. 비전문가가 듣기에는 수준급의 공연들을 길거리에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잭슨스퀘어 광장 앞에서 연주 중인 청년들입니다. 

저도 지나가다가 너무 신이나서 한참 듣다가 돈도 통에 넣고 갔네요. 

흥겨운 연주였습니다. 



소울 가득한 공연^^ 노래 5개 정도 갔습니다. 그냥 지나칠 수 없었던 공연이었어요. 



중독성 있는 바이올린 연주였습니다. 듣다보면 어느새 저도 그 음을 따라하고 있더라구요. 


뉴올리언즈에 대한 아무런 정보 없이 갔는데 미국 여행 중 정말 좋았던 도시 중에 손꼽히는 곳이었어요. 

뉴올리언즈에서 제가 체험했던 것들은 차근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