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The South

무이네 아난타라 수영장 풍경 사진(주간, 야간 by X70)

반응형

무이네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 아난타라 풀장 모습 보여드릴게요. 

제 경험으로는 지금까지 보아온 풀장들 중에 최고였습니다. (경험이 많지 않아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제가 후지 X70으로 찍은 사진들 보면서 판단해주세요.



이게 바로 무이네 아난타라 풀장 모습이에요. 최대 수심은 178cm인 저에게 목까지 오는 정도에요. 

야자수 나무들이 풀장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네요.



풀장과 바가 붙어 있습니다. 목 마르면 주문하고 방번호 이야기 하면 됩니다.


이건 풀장 옆에 레스토랑 사진이에요. 이런 곳에서 식사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저 멀리 카이트 서핑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바닷가에서 본 리조트 모습이에요.



돈 주고 묵을 가치가 있게 만드는 풀장입니다.



파라솔에 누워서 이런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다시 봐도 이쁩니다.



파라솔 의자에 수건이 다 비치되어 있어서 깔고 누으면 돼요. 여자분들 이렇게 찍던데 저도 도전해봤습니다.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저거 다 저기 이용하는 사람들이 까는거에요. 수건이 젤 끝쪽처럼 비치되어 있어요.



평화로운 무이네 바다가 보이네요. 오후가 되면 카이트 서핑 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잡지랑 책도 이렇게 구비되어 있고요,



피부에 바르라고 알로에도 있었어요.



5월 무이네 날씨도 너무 좋네요.





예술입니다^^



마사지 하는 것 같은데 안해봤어요 ㅎㅎ 저때 정신이 없어서 사진보고 알았네요.



열심히 사시는 무이네 아주머니 모습도 보이네요.



이건 물 속에서 찍었습니다. 목까지 와서 후지 X70 들고 들어갔어요.



여기 바에서 먹으면 됩니다.



이 사진도 이쁘네요^^




직원이 마시라고 커피도 줬어요.



이쁘네요^^



이건 밤에 찍은 모습이에요. 후지 X70 조리개 16으로 조여서 찍어봤어요.



이건 자동모드에요.



바가 저렇게 옆에 있어 수영하다가 음료수를 마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팁은 밖에서 사서 챙겨가도 됩니다^^

점검하지 않아요. 자유로운 분위기입니다.





메뉴 가격 판이에요.



Flow Bar네요^^



맥주랑



딸기 스무디에요. 3명이서 이렇게 먹어서 340,000동 나왔어요. 한병만 평균 6,000원 잡으면 됩니다. 

이런데서 언제 또 마셔보겠습니까? ㅋㅋㅋ



X70 플래쉬 발광으로 찍었는데 먼데까지 다 잡히네요. 좀 흐릿하기는 해도요.



이것도 발광모드로 찍었습니다.

이상 무이네 아난타라 풀장 풍경 사진들이었어요.^^


반응형